Electronic Skyrail
도시 근거리 이동용
7.4억 달러 투자, 5년간 1000명 엔지니어 투입
2016년 11월 BYD 삼천 본사 운행 시작
2017년 심천시 설치 예정
지하철 대비 비용 1/5, 기간 1/3 (2년) 소요
현 BYD Korea
한국도입 검토중~
항목 | Mc (end car) | M (mid car) |
---|---|---|
정격 전압 (V) (Rated Voltage) | 750 | 750 |
자동차 길이 (Car Length) | 12 m (39.3 ft) | 12 m (39.3 ft) |
자동차 폭 (Car Width) | 3.12 m (10.3 ft) | 3.15 m (10.3 ft) |
레일 빔 폭 (Width of Rail Beam) | 0.7 m (2.3 ft) | 0.7 m (2.3 ft) |
휠베이스 (중심선에서 중심선까지) (Wheelbase (centreline to centreline)) |
9.12 m (30 ft) | 9.12 m (30 ft) |
객차 당 좌석 수 (승객 수) (Seats per Carriage (passenger)) |
16 | 18 |
최대 부하 용량 (승객) (AW3) ①(Full Load Capacity (passenger)) |
190 | 204 |
공차 중량 (Curb Weight) | 14,000 kg (30.865 lbs) | 14,000 kg (30.865 lbs) |
최대 하중 (Full Load) | 30,000 kg (66.139 lbs) | 30,000 kg (66.139 lbs) |
최고 속도 설계 (Design Top Speed) | 85 km/h (53 mph) | 85 km/h (53 mph) |
작동 최고 속도 (Operational Top Speed) | 80 km/h (50 mph) | 80 km/h (50 mph) |
최대 등판 각도 (Max. Gradeability) | 10 % | 10 % |
최소. 회전 반경 (Min. Turning Radius) | 45 m (148 ft) | 45 m (148 f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