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tery
인산철 배터리는 화염, 단락, 충격, 극한의 열, 압출 및 과충전과 같은 극한 테스트를 거칩니다. 화재 시에도 화상이나 폭발하지 않습니다.
압출
관통
화염
과방전/과충전 합선
과열
충격
인산철은 재활용이 가능하며, 천연의 원료를 사용합니다.
The Ultimate Battery Product Designed for Electric Vehicles
이 고효율 배터리를 장착한 BYD 전기 자동차는 주행 거리를 늘릴 뿐만 아니라 비용 편익을 향상시킵니다.
종류 | 전지재료 | 열안정성 | 에너지 밀도 | 적용 분야 | 화학 원리 및 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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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튬이온전지 [Lithium-ion battery] | LiCoO2 (리튬코발트산화물) |
180 ℃에서 O2 분해 및 방출 | 150-160 Wh/kg | 휴대 전화, 노트북 | |
LiMn2O4 (리튬망간산화물) |
용융 온도가 LiCoO2보다 높음 | LiCoO2보다 낮고 LiFePO4 배터리보다 높음 | 차량 (일본 자동차) | 50도 미만에서는 음극 물질 Mn이 전해질로 녹아 수명이 단축됨 | |
BYD리튬이온전지 [Lithium-ion battery] | Li(NiCoMn)O2(니켈,코발트, 망간을 리튬과 결합 한 양극재료: 삼원계) | 고온에서 불안정하고 Co가 부족 | 150-160 Wh/kg | 노트북, 차량(일본 자동차) | |
LiFePO4(리튬철인산염) | 600 ℃에서도 안정된 구조, O2 방출 없음 |
100-110 Wh/kg | 차량, 에너지 저장 스테이션 | 매우 안정적이며 화학 변화가 없어 수명이 오래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