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개

BYD 전기차 기술

배터리

Battery

Long Service Life

4,000 회의 충전 사이클 후에도 보존율 용량은 여전히 65% 이상입니다.

배터리

Long Service Life

인산철 배터리는 화염, 단락, 충격, 극한의 열, 압출 및 과충전과 같은 극한 테스트를 거칩니다. 화재 시에도 화상이나 폭발하지 않습니다.

  • 배터리

    압출

  • 배터리

    관통

  • 배터리

    화염

  • 배터리

    과방전/과충전 합선

  • 배터리

    과열

  • 배터리

    충격

Environmental Friendly

전체 생산 과정에서 오염이 없습니다!

인산철은 재활용이 가능하며, 천연의 원료를 사용합니다.

배터리

Iron Phosphate Battery (Fe Battery)

The Ultimate Battery Product Designed for Electric Vehicles

High Energy Density

BYD는 전기 자동차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인산철 배터리를 선택했습니다.

이 고효율 배터리를 장착한 BYD 전기 자동차는 주행 거리를 늘릴 뿐만 아니라 비용 편익을 향상시킵니다.

종류 전지재료 열안정성 에너지 밀도 적용 분야 화학 원리 및 수명
리튬이온전지 [Lithium-ion battery] LiCoO2
(리튬코발트산화물)
180 ℃에서 O2 분해 및 방출 150-160 Wh/kg 휴대 전화, 노트북
LiMn2O4
(리튬망간산화물)
용융 온도가 LiCoO2보다 높음 LiCoO2보다 낮고 LiFePO4 배터리보다 높음 차량 (일본 자동차) 50도 미만에서는 음극 물질 Mn이 전해질로 녹아 수명이 단축됨
BYD리튬이온전지 [Lithium-ion battery] Li(NiCoMn)O2(니켈,코발트, 망간을 리튬과 결합 한 양극재료: 삼원계) 고온에서 불안정하고 Co가 부족 150-160 Wh/kg 노트북, 차량(일본 자동차)
LiFePO4(리튬철인산염) 600 ℃에서도 안정된 구조,
O2 방출 없음
100-110 Wh/kg 차량, 에너지 저장 스테이션 매우 안정적이며 화학 변화가 없어 수명이 오래감

※ BYD의 인산철 배터리는 중국과 엄격한 미국 FMVSS(미국연방자동차안전기준) 표준을 모두 충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