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서비스 안내

서비스 안내

Service Information

BYD는 체계적인 사후관리 프로세스를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 제주도와 수도권 부품 대리점 운영
  • 진단 장비 지원
  • 최초 출고 시 안정화를 위해 핫라인 운영
  • 정비 교육 프로그램 운영

사후관리 프로세스

  • 사후관리 프로세스

    고장발생

  • 사후관리 프로세스

    AS 접수

  • 사후관리 프로세스

    현장출동

  • 사후관리 프로세스

    진단

  • 현장조치 가능시

    사후관리 프로세스
    조치 완료
  • 현장조치 불가능시

    사후관리 프로세스
    조치 설명
    사후관리 프로세스
    정비공장 입고
    사후관리 프로세스
    조치 완료